티스토리 방명록

  • 프로필사진

    성희롱 서종대 전한국감정원장의 "주산연" 일선 복귀

    2018.08.16 16:17 신고

    대표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여직원에 대한 성희롱, 성추행으로 임기 이틀을 앞두고 해임처분을 받은 서종대 전한국감정원장이 주택산업연구원장으로 다시 복귀한다고 합니다. 현재 단독추천된 상태이며 8월 29일에 주산연 원장추천위원회가 추천하면 성희롱으로 해임된 서종대가 주산연 원장이 되는 것입니다.

    서종대라는 사람은 성희롱 등의 여성비하발언으로 악명이 높았으나 국토부 등 관련 기관이 계속해서 해임결정을 미루고 있어서 정의당 이정미 의원과 경실련 등 몇몇의 분들이 파면촉구 기자회견을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왜 이 나라는 성희롱으로 해임된 "남자"가 또 다시 공직자로 복귀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성희롱 등의 죄를 지은 사람은 다시는 중요한 직책을 맡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당대표이신 이정미 대표님께서
    성희롱으로 불명예 퇴직한 사람은 다시는 일선에 복귀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종대의 성희롱 발언으로 당시 한국감정원 여직원 한 분은 퇴사를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시는 무고한 희생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럼...

  • 프로필사진

    비정규직 정규직 전환

    2018.08.13 12:54 신고

    저는 한전KPS 협력업체 비정규직 노동자입니다. KPS에서 협력업체 비정규직에 대한 정규직을 논의중이라고 한지가 어느듯 만 8개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규직 전환은 켜녕 KPS측에서 다시 경상정비에 대한 입찰을 공고하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또다시 1년 또는 2년의 공사기간을 정하고 경상정비 입찰로 진행하게된다면 또 다른 비정규직을 양성하게 됩니다. KPS는 공기업 아닌가요? 어찌 정부의 방침과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 프로필사진

      비정규

      2018.08.13 17:50 신고

      여기에 글남긴다고 뭐가 달라지냐

  • 프로필사진

    두딸 엄마

    2018.08.07 07:56 신고

    이런식으로 한다면 가만히 있는 것이 훨씬 낫네요. 뭘 하려고 하지 마세요. 국민에게 실망감만 줄 것이라면. . .알면 알수록 화가.나네요. 처음 이 말을 들었을 때 거짓말인 줄 알았는데. . 두딸을 어찌 키워야 합니까.

  • 프로필사진

    기가치요

    2018.08.06 14:27 신고

    와..하다하다 별걸다하네요.
    당신아이들에게 부끄럽지않으십니까?
    아이가 다 외국에있어 상관없나요?
    알바아니지만 제대로된 정신 가지시길바랍니다.
    인권팔이도 제발좀 그만하세요.
    나라를 망하게하는 이상한짓만하시네요

  • 프로필사진

    화난시민

    2018.08.06 11:50 신고

    정말 가지가지 한다. 가짜이슬람난민들 받아들여 국민들 피 빨아먹게하고 니네들 정당은 그들로 인해서 표얻어 지지율 높일려고하고.차별금지법제정까지..요즘은 군 ♬♪♩♬까지 찬성했다며? 별 요상한 안건으로 나라와국민들을 어지럽히는 너희들이 제정신인가! 하늘부끄럽고. 후손들에게부끄럽고 자신에게양심의 손을 얹고 부끄로운줄 알아라. 북한석탄밀반입 특검 안건이나 올려라. 너희들과 좌빨로 인해 나라가 망해갈지경이다.

  • 프로필사진

    박연주

    2018.08.06 11:39 신고

    군대내 항문성교법을 발의했다구요? 제정신이세요? 이제 군대가면 항문성교 배워오고 게이되어 돌아오겠네요? 군대자유시간엔 역저기서 항문성교하는 모습을 쉽게 발견하겠네요? 군대가 사창가입니까? 입진보 인권충인 정의당은 혐오스럽습니다. 돈은 쥐뿔도없어 재정마련은 못하면서, 천문학적인 세금이 드는 불법난민은 찬성하고, 에이즈 일으키고 성폭행을 불러일으킬 군대내 항문성교요? 돌았어요?

  • 프로필사진

    대한민국 보통엄마

    2018.08.06 11:35 신고

    한때는 지지하는 마음에 투표도 했던 사람입니다. 그런데 요즘 정의당의 행보를 보면 제 판단이 잘못됐음을 느낍니다. 군대내 동성애 찬성이라니요. 그게 말이 됩니까? 왜 군대에서 그런 행위를 인정해 줍니까? 동성애 하러 군대 갑니까? 자꾸 인권 타령 하지 마세요.. 대다수 국민의 인권은 무시하고 동성애, 외노자,난민 들의 인권만 중요하단 말인가요? 당신들은 대체 어느나라 국민입니까? 대다수 국민이 반대하는 정책만 실행하는 정의당, 정말 실망입니다. 지지철회합니다. 그리고 다시는 정치권에 발붙이지 못하도록 노력할 겁니다. 두고 보세요.

  • 프로필사진

    평화로운일상

    2018.08.06 10:19 신고

    제발 우리가 사는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들지 마시길
    평범한 사람들이 다수인 세상에 소수라는 이름으로
    순수한 아이들 마음까지 끔찍하게 변하게 하지 마시길
    소수를 위한다면 쪽방에서 더위에 죽어가는 소수국민
    부모에게 버려져가는 소수아이들 그들먼저 돌보시길
    군대는 나라지키려고 젊은 청년들이 국가를 위해 가는곳이지
    동성애자들 성욕푸는곳이 아닙니다

  • 프로필사진

    오렌지

    2018.08.06 10:13 신고

    군대 항문성교를 발의하셨다고요? 이러니 국개의원이라는 말을 듣는겁니다 건전한사회를 이끌어야할 정치인이 이무슨 부끄러운 행동이란 말입니까? 정의당이란 당 이름이 어울리지않네요 . 정의가 무슨 뜻인지는 아시지요? 정의당이 아니라 항문당이 어울릴것같습니다 항문당이라 부르세요 진보도 마찬가지 진보란 이름을 붙일당은 아니네요 퇴보당이 어울릴것같아요..퇴보 항문당
    딱 맞는 이름이네요 국민의 의견을 수렴하지않고 무시하는 자는 국회의원 자격이 없습니다.

  • 프로필사진

    기가막혀

    2018.08.06 10:09 신고

    지금 뭐하시는겁니까?그렇치않아도 사는것도 힘들어죽겠는데 이나라에선 아들 딸 낳으면 안되는 나라이군요 그놈의 인권 아주 지겹네요